Mercedes-Benz

마케팅

마케팅 부서는 브랜드 및 전시장 광고, 프로모션, 대 고객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를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주요 업무로는 시장과 소비자 분석으로 Market Trend를 읽고 판매와 마케팅에 대한 플랜을 세우고 집행합니다. 한성모터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분석을 통해 새로운 마켓 개발을 위한 신규 고객 발굴 활동과 함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성모터스의 최대 장점인 네트워크 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각 네트워크 환경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