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서비스 기획

국내 최대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한성모터스는 4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총괄 지원하는AS Network Support 부서는 서비스센터의 중장기 AS 운영전략 수립 및 AS 운영관리와 더불어 CS 서비스 교육 및 관리, AS 마케팅 전략 수립, 보증/무상 업무, 부품, 네트워크 개발, 서비스센터 확장 및 이전 프로젝트, Technical Training, Service Communication, 그리고 일반행정관리까지의 전반적인 운영과 기획 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AS Planning

Job Position

Service : 서비스 관련 분석 및 개선, 운영시스템 지원
Parts : 일반부품, Technical-accessary, Collection 관리지원
AS Marketing : 마케팅 전략 수립, Promotion/Event 기획
CS & RTA :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표준운영서비스 절차 개선
Warranty : 보증/무상 정책 및 프로세스 지원
Network Development : 서비스센터 신규/확장/이전 계획, 장비 & 공구
Technical Training : 차량 실무 교육, MB 브랜드 교육
Service Communication : 차량 수리정보 전달

Service Parts AS Marketing CS&RTA Warranty

Network Development Technical training Service Communication

HSML 서비스네트워크

AS Network Support 부서는 서비스센터의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현재 수행 중인 서비스 비지니스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발굴/조정/해결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부서 입니다.

따라서, AS Network Support 부서에서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회사 내/외부 환경에 대한 빠른 이해, 경영지원 관련 지식 뿐만 아니라, 수입 자동차 시장 전반에 대한 정보 습득과 분석등이 필수적 입니다.

업계 유일한 AS Network Support 부서는 구성원 개개인이 전문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특화된 부서로서 수입자동차 시장의 Benchmarking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